키워드 검색 광고 품질을 위한 구글의 노력?

Posted on Posted in 검색엔진마케팅(SEM)

구글 애드워즈 즉 키워드 검색광고는 구글이라는 검색엔진과 함께 돌아가는 구글의 핵심 수익원으로 구글은 구글 공식 블로그와 동영상을 통해 악성 허위 키워드 검색광고를 제거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허위 키워드 검색광고를 제거하기 위해 수천만 달러를 투자하여 검색 키워드광고 정책에 위반되는 광고를 자동으로 찾아내는 시스템을 구축하였고 구글 유저가 직접 구글에 알릴 수도 있도록 하였습니다.

구글이 이렇게 허위 악성 검색 키워드광고를 제거함으로써 2010년대비 2011년에는 50%이상의 허위 악성 검색광고를 제거했다고 합니다. 2011년에는 거의  800,000만 광고주의 1억3000만 키워드 검색 광고를 금지시켰다고 합니다.

이런 구글의 보다나은 키워드 검색광고 품질에 대한 노력을 홍보하는 동영상은 최근 불거진 구글의 개인보호정책과 사파리 브라우저의 불법적인 추적으로 이익만 추구하는 구글 이미지를 벗어보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