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SEO, 키워드에 집중된 높은 품질의 콘텐츠 페이지가 중요

구글SEO, 키워드 관련  좋은 품질의 컨텐츠가 중요 합니다

구글seo

구글은 웹문서, 웹페이지를 수집하여 검색 키워드와 가장 관련성 높은 좋은 품질의 컨텐츠를 찾아 줍니다.

구글 검색하면서 최근에 새삼 느끼는 것은 블로그나 사이트 전체에서 지속적으로 어떤 주제에 대해 지속적으로 짧은 콘텐츠를 담는 것보다는 하나의 페이지에 키워드 관련된 내용을 집중적이고 다양하게 올린 콘텐츠를 더 상위로 노출해 주는 것 같습니다.

심지어, 다른 곳에서 퍼온 글이나 인용글을 활용하더라도 키워드 관련 보다 다양하고 집중된 글이 더 상위노출 비중이 높다는 것입니다.

 가령, “제주도여행”이라는 키워드가 있다면 평상시 제주여행 관련 글을 다루지 않는 사이트나 블로그가 “제주도여행”을 주제로 집중적이고 다양한 글을 작성했다면 지속적으로 제주도여행 관련 내용으로 업데이트한 블로그나 사이트보다 더 상위로 나올 가능성이 크다는 것입니다.

일시적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사이트 전체가 특정 키워드에 대해 다루는 권위와 내용의 양과 질을 충분히 감안하지 못하고 단기적, 일회적으로 다룬 콘텐츠를 더 상위노출해 주는 구글의 이런 검색스타일이 바람직하지 않지만 구글 검색에 맞춰가야 하는 입장에서는 이것을 적극 활용하는 것도 구글 SEO 전략일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