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구글 검색 알고리즘 업데이트

2012년 2월 구글 검색에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무려 40개나 되는 구글 검색 업데이트를 공식블로그를 통해 발표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구글 팬더 업데이트와 링크평가와 한국 검색결과 관련 업데이트입니다.
구글 팬더 업데이트 3.3 버전까지 업데이트되어 성능이 더 개선되었고 수년동안 링크평가를 위해 사용했던 기능을 없애고 다른 방식의 링크평가를 도입하였습니다. 단순히 인위적인 링크빌딩을 통한 상위등록 시도는 의미없게 되고 있습니다.

구글 한국 검색이 특징적인데 네이버의 콜렉션랭킹 시스템처럼 검색결과에 키워드관련 섹션을 상위로 두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나름의 이름을 만들어 홍보는 하지만 네이버 검색결과와 달라보이지 않습니다. 결국 구글도 네이버 방식의 검색결과가 좋았음을 인정하는 것 같습니다. 다만 네이버가 키워드의 상업성과 수익성에 따라 일부 섹션을 아예 노출하지 않거나 키워드광고로 도배된 검색결과는 보여주지 않을 거라 믿어봅니다. 

아래는 구글 공식 영문 블로그에서 퍼온걸 자동번역 돌린 후 일부 어색한 부분을 수정했습니다(귀찮아서^^;) 
내용이해 하시는데는 어려움이 없을 것 같습니다.

최신 구글 검색 알고리즘 업데이트
최신 구글 검색 알고리즘 업데이트

  • 관련 검색어에 대한 관련 뉴스. [런칭 암호명 “복주”] 이번 출시는 기능이 더 많은 검색어에 대해 게재됩니다 있도록 크게 범위를 증가 섹션 “에 관한 검색”을 생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데이터 소스에서 제공합니다. 이 섹션은 당신이 찾고하는지 구체화하는 데 도움 검색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확장된 사이트 링크에 대한 분류 조정. [런칭 암호명은 “단편적인”프로젝트의 암호명 “Megasitelinks가”] 이번 업데이트는 중복된 스니펫을 인식하여 사용하도록 signal을 조정합니다. 확장된 사이트 링크에 대해 분류 성능이 좋지 않아서 이러한 경우에 분류를 적용을 중지했습니다.  그 결과는 관련성 높은 사이트 링크를 찾았습니다.
     
  • 중복이 덜된 확장된 사이트 링크. [런칭 암호명 “감사”, 프로젝트 암호명 “Megasitelinks”] 우리가 미리보기에 중복을 줄이기위한 신호 조정했습니다 확장된 사이트 링크를 . 이제 우리는 페이지 콘텐츠와 쿼리에 대한 더 적은에 더 많은 바탕으로 관련 내용 미리보기를 생성합니다.
     
  • 결과 페이지에서 더 일관성있는 썸네일 크기. 우리는 결과 유형에 걸쳐보다 일관된 경험을 제공, 결과 페이지에 나타나는 대부분의 이미지 콘텐츠에 대한 미리보기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며 모바일 및 타블렛을 가로질러했습니다. 새로운 크기는 조리법 및 응용 프로그램, 영화 포스터, 쇼핑 결과, 도서 결과, 뉴스 결과 등에 대한 풍부한 내용 미리보기 검색 결과에 적용됩니다.
     
  • 유튜브 더보기 로컬 관련된 예측. [프로젝트 암호명은 “제안”] 우리는 더 많은 로컬로 관련 검색어를 제공하기 위해 유튜브에의 예측에 대한 순위를 개선했습니다. 예를 들어, 쿼리에 대한 YouTube의 미국 버전에 수행된 [관련 여인 가가가], 우리는,하지만 유튜브의의 인도 버전에 수행된 동일한 검색을 위해 [타임 스퀘어의 여인 가가가]을 예측할 수도, 우리는에서 [숙녀 가가를 예측할 수 인도].
     
  • 공식 페이지를 더 정확하게 검출. [런칭 암호명 “WRE”] 우리는보다 정확한 식별을하기 위해 공식 페이지를 검색하는 방법에 대한 조정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결과는 이전에 공식으로 misidentified되었습니다 많은 페이지가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 url 국가 정보 업데이트. [시작 암호명 “longdew”프로젝트 암호명 “국가 ID 데이터 새로고침”] 우리는 더 최근 데이터를 사용하는 URL에 대한 국가의 조합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유니버설 검색의 이미지 색인의 크기를 확장합니다. [시작 암호명 ‘테라’, 프로젝트 암호명 “이미지 유니버셜”] 우리는 유니버설 검색에 이미지를 표시하는 결과 코퍼스를 확대하기위한 변화를 시작했다. 이것은 검색 대규모 세트에보다 관련성이 높은 이미지를 제공하는 특히 유용합니다.
     
  • 자동 완성 정책 알고리즘의 마이너 튜닝. [프로젝트 암호명은 “제안”] 우리의 좁은 세트가 자동 완성에 대한 정책 불쾌하고 부적 절한 용어를. 이러한 개선은 우리가 이러한 정책을 구현하는 데 사용할 알고리즘을 수정하고 있습니다.
     
  • “사이트 :”쿼리 업데이트 [개시 암호명 “세미콜론”프로젝트 암호명 “다이스”]이 변경 내용은 “사이트”를 사용하여 검색어에 대한 순위를 개선 결과의 다양성을 증가시켜 연산자.
     
  • 이미지 검색에서 SafeSearch를위한 향상된 검출. [런칭 암호명 “Michandro”프로젝트 암호명 ‘SafeSearch를 “]이 변경 사항은 우리가 다른 검색 결과를 사용하여 신호를보다 밀접하게 신호를 정렬, 이미지 검색에서 성인 콘텐츠가 검출 위해 우리의 신호를 향상시킵니다.
     
  • 인덱싱을위한 간격 기반의 역사 추적. [프로젝트 암호명 “간격”]이 개선 우리가 문서 추적 알고리즘에서 사용하는 신호를 변경합니다. 
     
  • 외국어 동의어로 개선. [런칭 암호명 ‘부동 컨텍스트 동의어’, 프로젝트 암호명 “동의어”]이 변경 우리가 이전에 다른 모든 언어로 영어 출범 개선 적용됩니다. NET 영향은 좀 더 자주 검색어에 대한 동의어를 포함 관련 페이지를 찾을 수있다는 것입니다.
     
  • 두개의 오래된 freshness 쿼리 분류를 해제. [런칭 암호명 ‘망고’, 프로젝트 암호명 “지속적”] 검색이 발전하여 새로운 신호와 분류가 검색 결과에 순위를 적용하므로, 때로는 오래된 알고리즘 구형 얻을.이것은 개선 쿼리 신선도와 관련된 두 늙은 분류를 비활성화합니다.
     
  • Google 한국.에 대한 더 체계적인 검색 결과 [출시 암호명 “smoothieking”프로젝트 암호명 “Sokoban4”] 많은 변화로 한국에서 검색결과를 뉴스, 블로그 및 홈페이지에 대한 섹션으로 검색 결과를 보여줍니다.
     
  • 최신 이미지. [런칭 암호명 “그럼 안되지”]  최신 이미지를 위해 조정했습니다. 보다 많은 새로운 이미지를 표면 수 있습니다.
     
  • 구글 표시줄에 업데이트합니다. [프로젝트 암호명 “케네디”] 우리는 Google 제품 전반에 걸쳐 아름답게 간단한 경험을 제공하기위한 노력으로 반복 계속하고, 이번 달의 일환으로 Google은 Google 모음에 추가로 조정했다. 가장 큰 변화는 우리의 드롭 다운 구글 메뉴를 교체했다는 11 재설계 페이지의 상단에 걸쳐 실행되는 링크의 일관성 및 확장 세트.
     
  • 에러 페이지와 관련 분류에 세 개의 새로운 언어를 추가. [개시 암호명 “PNI”프로젝트 암호명 “Soft404은”우리는이 암호화 404 페이지를 (또한 “소프트 404s”이라고도 함)을 감지하기위한 신호로 유효한 텍스트를 반환하는 페이지를 브라우저하지만 텍스트 전용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포함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합니다.”이것은 사용자가 같은 페이지를 찾고됩니다 드문, 그래서 우리가 그들을 감지할 수있을 것이 중요합니다. 이 변경 사항은 포르투갈어, 네덜란드어 및 이탈리아어로 특정 분류를 확장합니다.
     
  • 여행 관련 검색어로 개선. [런칭 암호명 “nesehorn”] 우리는 비행 관련 검색어의 다양한 트리거링 개선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우리를위한 사용자 경험 향상 항공편 검색 기능 보다 정확한 비행 결과를 얻는 사용자와 있습니다.
     
  • 데이터 관련 검색 신호에 대해 새로 고치십시오. [런칭 암호명 ‘시카고’, 프로젝트 암호명 ‘관련 검색’] 우리는 섹션 “에 관한 검색”을 생성하는보고 여러 신호 중 하나는 연속해서 쿼리 사용자 유형입니다. 사용자가 자주 검색하는 경우 [사과]는 바로 [바나나] 후, 그 두 가지가 관련되어있을 징조입니다. 시도 추가 관련 검색어로 이어지는이 업데이 트는 새로 고쳐 이러한 상세를 생성하는 데 사용할 모델.
     
  • 풍부한 미리보기를 쇼핑의 국제 출시. [프로젝트 암호명 “풍부한 미리보기”] 쇼핑 풍부한 미리보기 가 더 빠르게 어떤 사이트가 제품 가격, 가용성, 평점 및 검토 카운트를 강조, 사용자의 요구에 가장 관련성이 높은 제품을 가질 가능성이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번 달에는 우리는 (그들이 이전에 미국, 일본, 독일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다) 글로벌 쇼핑 풍부한 미리보기를 확대했습니다.
     
  • 한국어 맞춤법에 대한 개선. 사용자가 잘못된 키보드 모드 (또한 “IME”또는 입력 방식 편집기로 알려진)의 한국 쿼리를 수행할 때 이번 발사 맞춤법을 향상시킵니다. 특히, 이러한 변화가 실수 라틴어 모드로 또는 그 반대로 한글 검색어를 입력 사용자를 도와줍니다.
     
  • 신선도에 대한 개선. [런칭 암호명 “iotfreshweb”프로젝트 암호명 “지속적”] 우리는 더욱 빠르게 이전보다 우리의 결과에 우리가 표면에 신선한 콘텐츠를 도와 새로운 신호를 적용했습니다.
     
  • 20 새로운 국가의 웹 기록. 웹 기록과 함께, 당신은 탐색 및 검색 기록 및 방문한 웹페이지를 통해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검색을하고 어떤 사이트는 과거에 방문했던 내용에 기초하여, 여러분에게보다 관련성있는 맞춤 검색 결과를 얻을 것이다. 보다 관련성이 높은 맞춤 검색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는 파키스탄, 필리핀, 모로코, 벨로루시, 카자흐스탄, 에스 토니아, 쿠웨이트, 이라크, 스리랑카, 튀니지, 나이지리아, 레바논, 룩셈부르크, 보스니아와 Herzegowina, 말레이시아에서 웹 기록을 개시했습니다 , 아제르바 이잔, 자메이카, 트리 니다드 토바고, 몰도바 공화국, 그리고 가나. 웹 기록은 Google 계정 및 이전에 활성화된 웹 기록을 가진 사람에 대해서만 설정되어 있습니다.
     
  • 동영상 채널에 대한 개선 내용 미리보기. 일부 검색 결과 mtv.com, Hulu 또는 YouTube에 상관없이 다양한 동영상 채널 링크입니다. 우리는 채널의 동영상에 직접 링크를 포함하여이 결과에 대한 미리보기를 표시 한 동안 기능을 했어,이 개선은 품질을 향상하고 이러한 풍부한 “연안”스니펫 (snippet) 중 적용 범위를 확장합니다. 우리는 또한 미리보기를 생성하는 데 사용되는 우리의 backends에 몇 가지 개선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 지역 검색 결과에 대한 순위를 개선. [런칭 암호명 “베니스”]이 개선 신호와 같은 주요 검색 결과의 순위에 더 많이 의존하여 로컬 유니버설 결과 트리거링을 향상시킵니다. 
     
  • 영어 맞춤법 교정으로 개선. [런칭 암호명 “신이 시여”]이 변경 사항은 우리 채점 기능 중 하나가 더 정확한함으로써, 특히 희귀한 쿼리에 대한 영어 철자 교정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 뉴스 유니버셜의 보도에 대한 개선. [런칭 암호명 “최종 목적지”] 우리는 우리의 테스트들은 매우 유용할 것 나타냅니다 때 경우에 표시되지 뉴스 유니버설 결과의 원인이 버그를 해결했습니다.
     
  • 급상승 주제에 대한 신호를 통합. [런칭 암호명 “뉴스를받을만한 점수는”프로젝트 암호명 “지속적”] 우리는 새로운 주제의 인기가 급상승 중입니다 때 감지 신호의 숫자를 사용합니다. 우리가 오히려 오프라인으로 처리해야하는 신호보다는 실시간으로 계산할 수있는 신호에 의존할 수 있도록이 변경 사항은 신호의 일부를 통합. 이것은 우리의 시스템에 중복을 제거하고 우리가 최대한 빨리 튀어 오르고 주제를 검색할 계속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더 나은 터키어 날씨 검색 기능에 대해 실행. [런칭 암호명은 “하바”] 우리는 날씨 검색 기능과 함께 터키어 사용자를 발표할 때 결정하는 데 사용할 신호를 조정했습니다. 결과는 우리가 더 많은 주파수와 정확하게 바로 결과 페이지에 일기 예보 우리 사용자들에게 제공할 수있다는 것입니다.
     
  • 비주얼 새로고침 계정 설정 페이지로. 우리의 영상 재생 완료 계정 설정 페이지를 우리의 지속 나머지가있는 페이지가 더 일관성 만들고 진화 디자인 .
     
  • 팬더 업데이트. 이번 팬더 시스템의 업데이트로 웹상의 데이터의 최근 변화에 더 민감하고 더 정확하게 찾아냅니다.
     
  • 링크 평가. 우리는 종종 우리가 연결된 페이지의 주제를 파악하기 위해 링크의 특성을 사용합니다. 우리가 링크를 평가하는 방식을 변경, 특히, 우리는 몇 년 동안 사용했던 링크를 분석하는 방법을 해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rearchitect 또는 시스템 maintainable, 깨끗하고 이해할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의 채점 부분을 해제합니다.
     
  • SafeSearch를 업데이 트합니다. 우리는 서로가 더 정확하고 강력하게, 성인용 콘텐츠를 다루는 방법을 업데이 트했습니다. 이제 관련이없는 성인용 콘텐츠는 많은 쿼리에 보여줄 가능성이 적습니다.
     
  • 스팸 업데이트. 몇 가지 잠재적인 스팸 메일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발견 및 스팸 보호에서 일부 약점을 해결했습니다.
     
  • 향상된 로컬 결과. 우리는 더 안정적으로 사용자의 도시에서 결과를 찾을 수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발표했다. 이제 우리는 더 나은 모두 쿼리와 문서를 사용자에게 로컬 때 감지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출처 : http://goo.gl/Q7Ta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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